BASICA 프로그램을 QBasic 프로그램으로 바꿀 때는 다음 사항을 주의해야 합니다.
* QBasic은 BASICA의 이진 파일 형태를 이용하지 않으므로 BASICA 프로그램을
ASCII 형태로 저장하여야 합니다.
* QBasic을 호출할 때 /MBF 명령을 사용해야 BASICA 데이터 파일을 읽거나
쓸 수 있습니다.
* BASICA에서 사용하는 CALL 명령문들은 CALL ABSOLUTE 명령문으로 바꿔야
합니다.
번호를 없애려면 REMLINE.BAS 파일을 이용합니다. QBasic은 번호가 필요
없으므로 프로그램 이해가 쉽습니다.
레이블이 QBasic BASICA 프로그램 바꾸기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QBasic BASICA 프로그램 바꾸기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9년 10월 14일 수요일
피드 구독하기:
글 (Atom)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
-
▼
2009
(22)
-
▼
10월
(22)
- [ MS-DOS - QBasic ] 색속성과 색번호
- [ MS-DOS - QBasic ] 화면모드
- [ MS-DOS - QBasic ] 실행시간 오류코드
- [ MS-DOS - QBasic ] 키보드스캔코드표
- [ MS-DOS - QBasic ] ASCII 문자표
- [ MS-DOS - QBasic ] BASICA 프로그램 바꾸기
- [ MS-DOS - QBasic ] BASICA와의 차이 ,지원되지 않는 중심어
- [ MS-DOS - QBasic ] QBasic 이전 버젼과의 차이
- [ MS-DOS - QBasic ] QBasic의 제한사항
- [ MS-DOS - QBasic ] 기능별 목록
- [ MS-DOS - QBasic ] 순서별 목록
- [ MS-DOS - QBasic ] 목적별 중심어 목록
- [ MS-DOS - QBasic ] BASIC 사용문자
- [ MS-DOS - QBasic ] QBasic에 대하여
- [ MS-DOS - QBasic ] 디버그 키조작
- [ MS-DOS - QBasic ] 검색의 키조작
- [ MS-DOS - QBasic ] 편집을 위한 키조작
- [ MS-DOS - QBasic ] 키조작 단축키
- [ MS-DOS - QBasic ] 구문 표기법
- [ MS-DOS - QBasic ] 메뉴와 명령 사용법
- [ MS-DOS - QBasic ] QBasic 입문
- [ MS-DOS - QBasic ] 화면
-
▼
10월
(22)
